: TB의 SNS 이야기 :: 부동산당 대표 송영길 지지


※ 직원 하나 잘못 뽑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를 '여실히' 보여주는 중입니다. 글씨 크기, 글씨체 조절이 되질 않고 음영이 맞질 않는 등 포스팅 퀄리티가 저하되어 있음을 감안하고 원문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가급적 PC : 마우스 가운데 버튼, 모바일 : 새 탭으로 열기 또는 백그라운드 열기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안철수vs문재인 정치자금 비교표는 사실일까?

지난 2017년 당시 문재인, 안철수 후보의 19대 국회의원 정치자금 사용 내역을 비교한 표가 트위터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더니 일부 언론사들에서도 인용되었는데요. "(당시 7,000억 원씩 받는 줄 '몰랐던')함께 일하는 분들 시민운동 하느라 힘든 분들인데 사람 좋네"와 "밥을 1억 원어치 먹을 정도면 사람이 많으니 되겠네?" 생각부터 들었는데 사실관계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S 뉴스공작 중대뻥카에 재보궐선거 확신 후 가장 먼저 떠올랐던 그래프

이 얘기 왜 꺼냈냐 하면, 별 관심 없다가 부동산이 쑥대밭이 되고 나서야 요즘들어 출신, 학력, 계파 등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포도모임'에서 역할을 '기대했습니다'만 영남, 수도권, 대전·세종·충청 '지역구도 양상'에 강철의 선거술사 체제하에서 사라졌던 지역·계파 갈등 병이 돋은 모양새입니다. 말은 "국민의힘이 잘해서 이긴 것이 아니다."라고 해놓고 행동은 정 반대로 하는 중이니 '아사리판' 소리나 듣고, 이러니 MZ세대들이 "능력보다 줄을 잘 서야 한다."는 기존 한국 정치에 '염증을 느끼는 중'입니다.

 

더불어행패당 ♡

오늘도 평화로운 '양념 같은 분들'의 '더불어행패'에 조응천 의원은 "양념 당한 초선의원들을 보호하라."고 말하였는데요. 정권 교체 되기 전 까지는 건재할 것으로 보이는 '윤석열 선거본부장'에 관하여 "당에서는 금기어 혹은 성역화된 조국 (법무부) 전 장관에 대한 문제는 요 몇 년 '보수정당의 탄핵'과 같이 앞으로 두고두고 발목을 잡을 '아킬레스건'으로 작동할 것 같다."고 말하였습니다. 입시 비리ㆍ사모펀드 의혹 등으로 항소심 중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 측에 따르면, 7대 허위 스펙이 "스펙 추구하는 입시 현실이 문제"기 때문에 '전부 무죄'라 주장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 출마 선언을 한 홍영표 의원에 따르면 "부동산정책은 文정부·당이 가장 실패한 분야"이고 경쟁 상대로 거론되는 송영길 의원이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한테 집값의 90%를 대출해주자고 언급한 것을 두고 "부동산 정책은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하였는데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북한 동요를 인용했다.

잘 하려고 그랬겠지, 그럼 못하려고 그랬겠냐? 무슨 억화심정이 있었다기 보다는 '간신배들'에 눈이 멀어 시장과 심지어 진보성향 인사들의 시그널들을 무시한 채 이상에 걸맞는 '공부를 하지 않는다'는게 문제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어떻게 잡은 '상식과 정의를 되찾는 기회'거늘 개인적으로 '송영길 의원'을 부동산 당 대표로 지지합니다.

 

 

 

국회 입법예고시스템에 댓글 3,000개가 넘게 달린 '유치원생 성인지 교육'이 논란입니다. 진선미·윤미향·김민석·이수진·남인순 의원과 정의당 심상정 의원, 열린민주당 최강욱 의원 등 여권 의원 18명이 서명하여 발의한 이 법안은 '남진고'로 불리는 '피해호소인 주도 3인방' 중 진선미·남인순 의원이 포함되는데요. 

 

올해 '불혹의 나이에' 소통하겠다고 찾아갔다가 10분 만에 친문 성향 커뮤니티 화력지원 요청이 들통나서 망신을 당한 '좌표찍기' 논란으로, 사과글 까지 '비추 8,000개'에 삭제 당한 '에펨코리아' 뿐만 아니라 치면 나오는 R/L성향 커뮤니티들 모두(1),(2),(3)에서 "든든하다." 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빅토리 홍부자 2021.04.16 1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영길이 끝내주는 얘기했더라구요. 집값 오르면 세입자랑 집주인하고 이익 공유하자고 하는데 저는 적극 찬성입니다. 그 순간부터 세입자의 보증금은 투자금이 되어서 집주인이 그냥 먹으면 되니까요. 돌려줄 필요 없으니 얼마나 좋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