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수플레스 불가리안백 운동법 모음



지난 거리두기 당시, 헬스장 집합금지에 대해 청와대 청원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일부 업계 종사자들이 논문을 왜곡하여 방역당국이 무지해서 잘 모른다고 '선동'한 적이 있습니다.


'전문성' 보다는 '뇌피셜과 구라'로 본인 뿐만 아니라 업계 전체의 질을 저하시키는 일련의 행위들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천대'를 자초한 것은 아닐까? 싶고, 바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극심한 '뇌피셜'로 인해 "짝퉁이 그렇지 뭐" 소리까지 나오는 중입니다. 전국도 모자라 해외까지 그 망신을 당했으면 철 좀 들 때도 됐을 법도 한데, 회원들 다 떨어져서 짜장면 값으로 연명을 하는 걸 프리랜서라고 써주면 고마운 줄을 알고 더 열심히 할 생각을 안하니 큰일입니다. 사방팔방으로 '뇌절'치며 시비를 붙고 다닌 전적들까지 화려하십니다.


불가리안백 창시자이자 불가리아 레슬링 국가대표 출신의 이반 이바노프 코치의 수플레스 불가리안 운동법 모음입니다. '재생목록'에서 초보, 중급, 상급과 테크닉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일부 사업자'들로 인해 실내체육시설이 집합금지 '1순위'로 꼽히는 중입니다. 2월 부터 국내 첫 백신 접종으로 '그놈의 화이자접종이 시작될 '예정'인데요.


다음 달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앞두고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중이고 백신만 맞으면 마스크를 벗고 모임을 해도 될 것 같지만, 방역당국에 따르면 평생가는 면역력도 아니고 접종 시기가 다 다르기 때문에 올해도 마스크와 거리두기가 '계속 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