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불로소득 논란과 환수 절실


① 장사를 하는데 ② '적폐냐?' 고 물으면 당연히 기분 상하듯이 '밥상은 가난'해졌거늘 '양극화'에 따라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불로소득'에 대한 인식이 급변했는데요.


안철수, 불로소득 환수 절실


'안철수국민의당 대표는 화폐가치 하락과 부동산 폭등으로 "무주택자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들 수 밖에 없다." "시장과 싸우고, 경제원론과 싸우고, 이익을 추구하는 인간 본성과 시장 주체들을 권력으로 찍어 누르려다가 비극을 불렀다."


"입만 열면 '불로소득'을 척결해야 한다면서 정작 대박 난 권력자들, 고위공직자들의 '불로소득'부터 먼저 환수하려 들지 않는다." 며 △양도세 완화 △대출 규제 완화 △재건축 재개발 사업 등 주택 정비사업에 대한 불필요한 규제 철폐 △주택임대차보호법 재개정을 대안으로 언급했습니다.





코로나 19 초기, "마스크를 쓰네 마네 부터 SARS, MERS 변종임에도 폐 손상이 있네 없네" 말들이 많았는데요. 호흡기만이 아닌 '전신질환'임이 확인된 바가 있습니다.


● 혈관 내벽(막)을 손상시킴으로써 염증과 혈전을 생성, 모세혈관까지 영향을 미침, 이로 인한 사례들(하지, 모든 장기, 발가락)

● 면역 체계의 무력화 또는 과반응



음주, 흡연 또한 좋지 않는데도 작년 '술, 담배 소비'가 사상 최대로 늘었다는데,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사람의 뇌를 감염시키지 않고도 손상시킨다는 '연구결과'가 있는 만큼 걸리면 손해라는 생각으로 개인방역, 생활방역 수칙들을 준수해야겠습니다.


영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국내 방역당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각국을 초-긴장 상태로 만든 코로나 19 변이가 대유행의 '새로운 전조'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백신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여기'서 비교 정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