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피트니스+와 운동 장비 강조한 애플 스토어



애플 스토어가 역동적인 새로운 전시와 엄선된 서드-파티 운동 장비로 고객들에게 동기를 부여 중이다. 금일 애플 스토어에 선택된 새로운 장비들이 출시되어 애플 하드웨어와 구독형 서비스 간의 원활한 통합을 강조했다.


우든 재질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피트니스+ '에비뉴'(Avenue)는 '피트니스+' 라이브러리의 운동 메트릭스와 샘플 운동을 제공하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페어링 된 2개의 애플워치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각 데모는 피트니스 앱의 운동 유형에 따라 운동 에니메이션을 재생하는 아이패드 미니 디스플레이에 동기화된다.



진열대에는 퍼스트-파티이자 서드-파티 운동 장비로 선정된 'Elevation Lab GoStand'에 놓인 데모 아이폰들이 있다. 현재 제공되는 제품에는 'Satechi Foldable Aluminum Stand', 'Manduka eKOlite Yoga Mat', 에어팟과 파워비츠 프로 등이 포함되고 이 악세서리 컬렉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해질 것이다.


새로운 피트니스+ 에비뉴는 움직이기 링과 악세서리들의 배경 그래픽이 포함된 'Health and Activity Avenue'를 대체한다. 소규모 애플 스토어와 '클래식 디자인' 장소들은 진열이 간소화 될 것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애플 스토어들이 배송과 픽업 서비스로 '전환됐거나 운영 중'이기에 애플은 온라인 스토어와 서드-파티의 운동 장비들에 대해 더 많은 컬렉션 링크를 제공 중이다. 애플 피트니스+는 기존 애플워치 구매자들이 1개월 무료체험 또는 새로운 애플워치 S3 이상을 구매했을 때 3개월 무료 체험으로 시작할 수 있다.


원문: '9to5Mac'


애플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플 스토어 53곳과 영국 내 16개 매장을 포함하여 거의 100여개의 매장을 임시 '폐쇄'했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분기별 매출이 사상 최초로 1,000억 달러(약 110조원) 돌파를 앞둔 가운데 코로나 19 창궐로 인한 이러한 폐쇄 조치가 '3번째'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는 최근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연일 최대치를 기록하여 주 대부분 지역이 봉쇄됐고, 전염력이 약 70%가 더 높은 변종 창궐로 유럽 각국으로 부터 입국 제한된 영국도 필수업종 외 전면 봉쇄됐습니다.



사회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는 중입니다. ① 없는 백신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② 사회 전복세력 아닌 이상 반대를 위한 반대 보다는 당면한 위기 극복을 위해 방역에 '동참'하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코로나 19 확진자'가 전날 대비 +277명, 986명으로 오전 중에 발표되는 일 확진자 수가 또 1,000명+ 가 될듯 한데요. 금일 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이 발동됐습니다. 기존 거리두기 단계가 오는 28일에 종료됨에 따라 연장 또는 3단계 격상 여부가 이번 주말 결정 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때문인지 닌텐도 스위치 '운동게임' 등 홈트레이닝, 홈짐 수요가 폭발적으로 더 증가 중입니다. 홈트레이닝, 홈짐 정보를 일일히 확인하려면 검색도 귀찮고 쓸데 없이 시간만 낭비하기 일쑤입니다. 따라서 '구글 알리미'를 활용하면 지메일을 통해 인지부하 없이 국내외 동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18년 영상으로 좋지도 않은 얘기 '할 말'은 줄이기로 하고, 향후 서비스될 예정인 애플 피트니스+를 포함하여 현재 서비스되는 중인 홈트레이닝이 전문화 된 트레이닝을 대체하기란 당분간 불가할 것입니다. 안그래도 운동 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통증 완화, 체형 개선, 부상과 상해 예방, 체지방 감량, 컨디셔닝 등을 따로하기 보다는 과학과 근거에 기반하여 전문성을 갖춘 '통합이 요구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