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될까



현재 코로나 19 확진자의 70%가 서울, 수도권에서 발생하는 중인데요. "2+알파"와 특정 업종의 희생 없이 모두가 함께하겠다는 '강화된 방안'들이 거의 효과를 보지 못하는중입니다.


① 주간 일평균 확진자 400명 이상을 넘은 487명 ② 환자 1명당 1.4명을 감염시키는 '감염재생산지수' 1.4 ③ 중증환자 병상 부족(39개/서울시 8개, 경기도 3개) 등 거리두기 격상 기준은 모두 충족시킨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6일 오후 중대본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 강화가 논의될 예정인데요. 3차 대유행의 중심지인 서울, 수도권의 경우 '격상'하는 방안에 무게가 실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