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코로나 19 할로윈 데이 모음


10월 31일 '할로윈 데이'에 맞춰, 방역당국과 각 지역사회 지자체에서 활동 자제 권고와 함께 대형 클럽들이 자체적으로 주말을 맞아 휴업을 결정한 와중에도, 일부 클럽들과 헌팅포차, 감성주점 등이 대대적인 영업을 실시함에 따라, 닷새째 연속 3자리수를 기록중인 코로나 19 확산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할 시기입니다.


감염에 취약한 고령층들이 만성통증 등을 이유로 찾았던 스파 시설들을 통한 집단감염이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전연령대를 대상으로 우려되기 때문에 다들 기억하시겠습니다만, 지난 5월 난리가 났던 클럽발 코로나 사태를 생각해보면 여파가 어떠할지 어렵지 않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환절기와 겨울철에는 실외 활동이 줄어들고 실내 환기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서 집단감염이 연쇄적으로 보고되는 중입니다. 노년층이 밀집된 요양시설과 병원, 가족 및 지인 모임, 동호회 모임, 학교, 보건소, 교회 등 다양한 일상 공간에서 집단감염 사례들이 보고된 바가 있습니다.


코로나 19의 '초기 증상'이 감기, 독감과 유사합니다. 병을 스스로 진단하려 하지 말고 증상이 의심되거나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각 지자체 담당부서, 관할 보건소, 1년 365일 24시간 국번 없이 1339에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기타 소식으로 애플 원(Apple One) 번들 요금제가 '시작'됐습니다. 이와 함께 일부 리세일러들이 진입장벽을 낮춘 아이패드 에어4와 애플워치 SE 할인을 '시작' 했는데요. 매해 반복되는 뻔한 얘기를 하자면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3월 이벤트에 가까워질 수록 할인율이 올라갈 것입니다. 해외직구 하는 분들께서는 배송대행비, 가전제품 품목 $200 이상 세금 등을 감안하여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