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아케이드 1년 구독 제공 시작

T.B 2019. 12. 16. 22:44


애플 아케이드를 이제 미국 $49.99, 캐나다 $59.99, 영국 £49.99, 기타 유럽 국가에서 €49.99 연간 구독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지금까지 애플은 미국 내에서 월정액 $4.99로만 이용할 수 있었으며,일년 합계는 $59.88 이었다. 다시 말하자면, 일년 구독은 선불 대가로 사실상 10개월의 가격으로 애플 아케이드를 제공하여 $9.89를 절약하게 된다.


iOS 기기에서 연간 구독 플랜으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를 실행한 다음에, 프로필 사진을 탭하고, 우측 상단 구독(구입 항목 아래칸), 애플 아케이드를 탭하여 일년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애플 아케이드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TV와 Mac 모두에서 100가지 이상의 게임들을 광고 또는 인-앱 구매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글쓴 시점에서 한국은 일년 구독(연간 구독)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


원문: 'MacRumors'



애플은 지난 13일 Bit Fry Game Studios 로 부터 독점 제공하는 얼티밋 라이벌(Ultimate Rivals)을 공개한 바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하키, 농구, 풋볼, 야구, 축구 선수들을 한데 모아 50여명의 슈퍼스타 출신들을 선택할 수 있는 2 : 2 플레이 프랜차이즈 게임입니다. 한편 애플은 2020년 봄 NBA 농구 게임 얼티밋 라이벌 더 코트(Ultimate Rivals: The Court)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