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홈트레이닝

홈짐을 위한 5가지 무게조절 덤벨들

T.B 2019. 2. 26. 00:31


무게조절 덤벨 대 개별 덤벨을 놓고 보자면 당연히 개별 덤벨이 편합니다. 그럼에도 무게조절 덤벨이 고민되는 이유는 '① (개인적으로)덤벨 쓸 일이 그렇게까지 많지 않기 때문에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 ② 사용 빈도가 적은 덤벨을 중량별로 진열하고 싶지 않기 때문' 입니다.


현재 홈짐 시장에서 많이들 찾는 무게조절 덤벨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Men's Health' 의 원문을 가져왔습니다. 제품별 링크는 걸어두지 않았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원문에서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홈짐을 위한 5가지 무게조절 덤벨들


집에서 운동하는 것을 즐기지만 랙을 위한 공간이 없다면 무게조절이 가능한 덤벨이 정확하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다. 우리는 예산과 무관하게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한 무게조절 덤벨 세트들을 알아보았다. 당신의 건강 목표를 위한 최고의 무게조절 덤벨들을 위해 우리가 엄선한 것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Bowflex SelectTech 552 Adjustable Dumbbells($240)



종합 베스트


보우플렉스는 빠르게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덤벨 시장의 선구자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그들의 제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종합 부문에서의 베스트로 꼽기에 어려움이 없었다. 가격 스티커를 보고 망설이지 마라 — 이 세트는 기본적으로 방구석에 밀어 두거나 옷장에 집어 넣을 수 있는 2개의 컴팩트 덤벨들로 15세트의 중량을 얻게 될 것이다.

5lbs 에서 시작하여 2.5lbs 씩 증량으로 최대 25lbs로 무게조절을 하고 난 다음에는 5lbs 씩 증량으로 최대 중량 52.5lbs(약 23.8kg)까지 조절된다. 금속판은 내구성을 위한 몰딩으로 덮여있어 이 덤벨들의 수명을 보존하고 조용한 홈트레이닝을 위한 소음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더하여, 중량을 바꾸는 것이 그 무엇보다도 쉽다. — 그냥 핸들을 잡아 고정하고, 다이얼을 돌리고 들기만 하면된다.

CAP Barbell Adjustable Dumbbell Set with Case($48)



가격 베스트


$50 아래로, 당신은 2개의 핸들과 2.5 lbs 중량 4개, 5lbs 중량 4개 및 4개의 컬러(collars, 바벨에 끼운 원판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조여주는 조임새)를 구할 수 있다.(덤벨 당 총 20lbs 사용)




이 세트는 보관 케이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옷장에 넣어 보관하거나 햇볕이 좋은 날에는 지하실에서 뒷마당으로 운반하기 쉽다. 리프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이 캡 바벨은 이상적이다. 가볍게 시작하고 근력에 적합한 중량을 더하도록 하자.


Titan Fitness Pair Cast Iron Dumbbell Set($114)



고중량 리프팅 베스트


만약 넓은 범위의 중량을 위한 덤벨 세트가 필요하다면, 손잡이 하나당 50lbs 인 이 노프릴(no-frills) 세트가 적합할 것이다. 이 타이탄 세트는 1.5lbs 중량판 4개, 2.5lbs 중량판 4개, 5lbs 중량판 16개, 2개의 강철 손잡이와 4개의 튼튼한 강철 컬러로 총 100lbs(약 45.3kg)가 된다.



타이탄 세트는 꽤 오랫동안 추가로 장비를 더할 필요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홈짐을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 물론, 당신의 삶의 모토가 "비스트 모드" 가 아니라면.


ProForm Select-a-Weight Dumbbells($70)



저중량 세트 베스트


집에서 유산소(aerobics)를 위해 편리한 그립과 함께 약간 가벼운 중량을 찾는다면? 이 ProForm 세트는 덤벨 당 2.5lbs 에서 12.5lbs 범위이다. 엄청 쉽게 중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아마 눈을 감고도 할 수 있을 것이고, 이는 격렬한 운동 동영상을 보는 도중에 중량을 바꾸기 위해서 시간을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별 것 아닌 것 같아 보여도, 포함된 받침대가 꽤 많이 유용하다. — 운동을 하는 동안에 가장 편리한 위치에 두고 쓸 수 있으며 운동을 하고 난 다음에는 침대나 소파 밑에 두어 눈에 띄지 않게(그러나 잊어먹지 않도록) 밀어둘 수 있다.


PowerBlock Elite Adjustable Dumbbells($299)




다용도 베스트


위에서 알아본 보우플렉스(Bowflex)와 이 덤벨들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다용도. 50lbs가 너무 가볍게 됐을때 새로운 덤벨 세트들을 살 필요가 전혀 없다. 최대 중량을 70 및 그 다음으로 90lbs까지 올리기 위해서는 '2개의 확장 팩'을 구매할 수 있다.


중량을 바꾸는 것은 엄청 쉽다. — 핀을 밀어 내고, 원하는 중량을 선택한 다음, 다시 핀을 꼽기만 하면 된다. 각각의 덤벨은 5 부터 50lbs(2.5lbs 증량)까지 이다. 손잡이를 감싼 소프트 핸들은 대부분의 체육관에 있는 강철 재질 또는 저렴한 홈짐 세트에 비해 멋진 변화로써, 일일 루틴에서 손을 뗄 수 없을 때(매일 운동 할 때) 당신의 손이 감사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