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루머: 2018 아이패드 프로 마그네틱 커넥터와 새로운 애플펜슬 지원할 것

T.B 2018. 10. 13. 18:34


10월 말, 애플은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에 페이스ID 생체 인증과 레스베젤 디스플레이를 탑재시킬 예정으로 알려졌다. 최신 루머들에 따르면, 리디자인된 테블렛들은 새로운 '마그네틱 커넥터' 또한 탑재될 것이며 업데이트 된 애플펜슬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한다.


'9to5Mac' 에서는 오래전 부터 이어져왔던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 루머들에 관하여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하여 페이스ID를 위해 홈버튼이 제거될 것이라 독점 보도하였다. 아이폰X 부터 도입되어진 "노치(notch)" 디자인을 이어가는 대신에 크기가 더 큰 테블렛에서는 이전부터 여러번 보도되었던 디자인으로 베젤에 애플의 트루뎁스(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이 통합되어질 것이다.


새 기기들은 통합된 USB-C 포트를 통해 외부 모니터들과 TV로의 출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설정 앱에 새로운 패널에서는 해상도, 밝기 및 HDR 옵션들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에서는 말하였다. 이전의 루머들에서 애플은 더 높은 대역폭 어플리케이션 지원을 위해 USB-C 라이트닝을 도입하고자 하는 의도를 암시하여왔다.


9to5Mac의 보도에서 또다른 새로운 토픽은 애플이 "마그네틱 커넥터"라 부르는 스마트 커넥터를 업데이트 발표할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의 후면으로 위치를 옮길 것이라 주장하였다. 새로운 커넥터는 키보드 연결을 넘어 새로운 악세서리들을 지원할 것이지만 보도에서는 예상되는 애드온들에 관한 디테일이 무엇인지에 관하여 언급되지 않았다.


또한 아이패드에 가까이 놓을 때 페어링이 되는 차세대 애플펜슬에 관한 루머를 다루었다. 애플펜슬을 충전 포트에 연결하지 않아도 에어팟(AirPod) 또는 홈팟(HomePod)과 마찬가지로 근접 거리에서 아이패드 프로와 연결될 것이라 말하였다.


소식통들에 따르면 모델 식별자를 WiFi 전용 모델이 "iPad8,1," "iPad8,2," "iPad8,5" and "iPad8,6" 이고 WiFi+셀룰러 모델이 "iPad8,1," "iPad8,4," "iPad8,7" and "iPad8,8" 이라 확인하였다.


보도에서는 또한 이전에 iOS 12.1 베타1 코드로 부터 제기된 루머인 페이스ID 지원에 있어 인물 모드 및 랜드스케이프 모드 모두에서 지원할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였다.애플은 이달말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어지며, 세부사항들은 '애플인사이더의 분석'을 참고할 수 있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