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안드로이드 암호 관리 앱 1Password 암호 자동완성 설정 방법

T.B 2018. 9. 21. 22:40


iOS 12에서는 아이클라우드 키체인과 연동되어 저장된 ID와 패스워드를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어집니다. 1Password 또한 iOS 12의 이런 기능이 공개된 직후 부터 iOS 12를 지원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ID/패스워드를 관리하는 프로그램 또는 USB 디바이스 등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지만 1Password의 또다른 장점은 iOS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까지 연동된다는 점에서 다수의 기기를 사용하거나 향후 기기 변경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아이클라우드 키체인 보다는 1Password를 권합니다.


몇번 소개한 적이 있어 이 블로그 구독자님들께서는 이미 사용중이실 가능성이 높을텐데요. 아래는 1Password 암호 자동완성 방법입니다.


1. 설정 → 암호 및 계정



2. 암호 자동 완성 → 1Password 체크



3. 1Password를 실행한 다음 Auto-Copy One-Time Password에 체크



최근 짧지만 크랙이 가능한 비밀번호와 길고 복잡해서 재사용할 확률이 높은 비밀번호. 이 둘 가운데 좋은 비밀번호는 무엇일까. 이에 대한 논쟁이 격렬합니다. 이와 관련한 '칼럼' 이 번역되어 있습니다. 이런저런 고민 없이 1Password용 패스워드 하나 정도 암기해둔 다음 1Password에서 랜덤으로 생성해주는 강력한 보안 패스워드로 ID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