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와 아이폰SE 단종될 것

T.B 2018. 7. 10. 14:13


IT/모바일과 운동 관련된 정보들은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정말로 실력 있는 분들은 글을 쓸 시간 조차 없거나 포탈 노출이 잘 되질 않습니다. 가만 보면 그런데 신경 쓸 시간이 없습니다. 반면, 온라인이나 SNS 에서 '앞가림'(←잘 모르면 이메일, 트위터DM으로 물어보세요!) 도 못하면서 A네 B네 C네 '척' 소리를 하니 수요자 입장에서는 혼란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예상에 미치지 못하는 저조한 판매량으로 아이폰X가 역사속으로 사라질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금일 BlueFin Research 의 분석가들은 올해 애플이 아이폰X와 아이폰SE를 단종시킬 것이며 '(가칭)아이폰9, 아이폰11, 아이폰11플러스' 에 집중 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애플은 지난 몇년간 정확하게 애플 최초의 페블렛이었던 아이폰6플러스 이후 수요자들로 하여금 교체에 관한 메리트를 제시하지 못하였으며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 교체 수요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7에서 왔어야 할 교체 주기 슈퍼 사이클이 한계에 이르러 올해 업그레이드 교체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 또한 이를 계산하고 있을 것이며, 아마도 이 때문에 규모의 경제가 실현되어 $700으로 알려진 6.1인치 LCD 폰에 관한 루머가 등장하였고, 이 가격대의 아이폰SE가 단종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2019년 2/4분기까지 9,200만대의 아이폰을 생산할 것이며 분석가들은 "정상적인 생산 규모" 보다 훨씬 크다고 말하였습니다.


신 제품이 출시되면 전 세대 제품이 $10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그러나 아이폰8라인은 계속해서 판매하는 반면에 아이폰X와 아이폰SE는 단종 될 것이라 말합니다. 아이폰X 또는 아이폰SE가 단종될 것인가? 알 길이 없습니다만, '토사구패드' 처럼 '토사구폰' 이 생각날 수 밖에 없습니다.


Source: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