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3월 신제품 및 교육 시카고 이벤트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 셧다운

T.B 2018. 3. 27. 23:01

레인 테크 칼리지 프렙 하이 스쿨(Lane Tech College Prep)에서 개최 될 예정인 교육을 테마로 하는 "Field Trip" 이벤트를 두고 애플 온라인 스토어가 셧다운 되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하지 않을 키노트는 현지시각 오전 10시 부터 시작된다.



우리는 이미 이번 교육 이벤트에서 무엇이 출시 될 지를 대략적으로 '설명하였으나', 다시 짚어보자면 애플펜슬을 지원 할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엔트리-레벨 저가형 아이패드에 초점이 맞춰질 가능성이 높다. 더하여 기존 클래스룸(Classroom) 앱에 관한 업데이트롸 루머의 클래스킷 프레임워크(ClassKit framework) 의 출시 등 새로운 교육용 소프트웨어 컨텐츠 또한 기대되어진다.


(정보 판단을 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글을 남발하는 일부 매체들의)$799 ~ $899 사이의 저가형 맥북에어(MacBook Air) 또는 맥북(MacBook)에 관한 루머가 있으나 최근 보고서들에 따르면 랩톱은 아마도 오늘 이벤트를 위해 준비되어지지 않을 것이다.



3월 말에 액세서리가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를 고려한다면, 새로운 에어파워(AirPower) 무선 충전 매트 및 에어파워를 통해서 에어팟(AirPod)을 충전하는데 필요한 케이스가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


애플워치 밴드 컬렉션은 이미 이달 말까지 주문이 가능하게 발표되었음으로 새로운 아이폰 케이스들과 함께 온라인 판매점에 곧 출시될 예정이다.


논란의 '배터리 게이트' 가 개성되어질 iOS 11.3 정식 버전 또는 GM이 배포될 것이며 iOS 11.3은 새로운 배터리 상태 정보 외에도 아이클라우드를 통한 아이메시지 동기화, 헬스 트랙커, ARKit 향상 및 아이폰X를 위한 새로운 애니모지(Animoji) 문자 등을 포함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관한 모두 설명하였다.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인 기기는 아이폰SE 2세대, 블러쉬 골드 또는 (프로덕트)레드 에디션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또는 아이폰X가 소개될 수 있다.


애플은 이번 이벤트 키노트가 끝나자 마자 애플TV 및 애플 이벤트 앱을 통해 키노트에 관한 요약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번역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