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핫라이스 시리얼로 아침식사 영양보충

T.B 2017. 11. 26. 07:24

Fuel Up With Hot Rice Cereal

핫라이스 시리얼로 아침식사 영양보충


오트밀이 지겨운가? 이 고단백 아침식사로 하루를 시작토록 하자. 여기에서 쉬운 조리법을 얻도록 하라.



오트밀과 달걀 보다 아침식사가 더 풍성해진다. 지난 수년간 보디빌더들은 핫라이스(hot rice) 시리얼에 의존해왔다. 그것은 오트밀 또는 크림오브휘트(Cream of Wheat)의 쌀버전과 비슷한 종류이고 쌀 그리츠(grits)로도 종종 판매된다.


여기 일주일 내내 아침 준비가 되는 사전 준비를 위한 간단한 방법이 있다.


1. 슬로우 쿠커(slow cooker)에 코코넛 오일을 뿌려서 들러 붙는 것을 방지하라.


2. 3컵의 물과 1컵의 조리되지 않은 쌀 시리얼(쌀 그리츠)를 넣어라.


3. 기호에 따라 과일을 더한다. 냉동 라즈베리, 신선한 바나나 슬라이스, 사과 한 컵 등. 또는 호박 파이 가루(pure pumpkin)를 넣고 휘젖는다.


4. 시나몬, 넛메그(nutmeg), 올스파이스(allspice) 등의 향신료를 더하거나 미리 준비해둔 펌킨 또는 애플 파이 블랜드를 사용하라.


5. 잠자기 전에 슬로우 쿠커에 6-7시간으로 맞춘다. 당신이 일어나면 준비가 될 것이다.


6. 조리 또는 재가열 후 바닐라맛 유청단백질, 미셀 카세인을 스택으로 2서빙을 넣고 휘젖는다.


옵션: 스틸 컷 오츠(steel-cut oats)와 현미 시리얼로 대체


약 4인분. 섭취에 필요한 정도에 따라 레시피를 조절하라.


원문: T-N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