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0.99$-Free): 전세계 TV(국내방송포함)를 아이폰으로 본다! HOTtv

T.B 2011. 9. 30. 13:39


"쓸만한" 일시무료를 "써보고" 말하는 T.B의 일시무료 소개로 오늘은 HOTtv입니다.^^** 사실 일시무료를 포스팅수 늘리고자 남발하면 글을 쓰는 저도 힘들고, 별로 좋지도 않은 어플을 좋은줄 알고 설치하는 당사자도 아이폰 어플 설치/삭제 반복에 의거한 어플 설치정보 시스템 메모리 상주로 아이폰 구동속도가 느려지는 짜증나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일시무료앱을 쏟아내는 편은 아닙니다.

일시무료을 확인하는 방법은 주로 PC 브라우져로 확인하지만, 아이폰으로 확인하고 싶은 경우 (일시.잠시.오늘만) 무료앱을 알려주는 10가지 무료앱[바로가기]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HOTtv는 국내방송을 포함하여 전세계 TV방송을 스마트폰 또는 테블렛으로 시청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① 먼저 "검색" 또는 "가져오기"로 보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면 ② "즐겨보기"에 등록됩니다. ③ 자신이 검색하여 찾은 채널 목록은 "공유하기"로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HOTtv에 대한 노파심을 언급하자면, 이와 유사한 어플이 앱스토어에 등록된 전례가 꽤 많이 있었습니다. KoTiVi나 Korea TV와 같은 어플들이 일시무료로 "폭풍같은 홍보"에 힘입어 유료앱스토어 순위차트에 올라 개발자가 수익을 올렸으나, 이후 공중파 4개방송사의 저작권을 문제로 현재 채널이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런걸 가지고 흔히들 먹튀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이에 관해 HOTtv 제작자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약속하기 위한 법률검토까지 마친 앱"이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이폰3GS 발매초기 무료로 운영되던(기부금은 받았습니다.) i라이브[바로가기]도 수익을 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저작권 문제로 현재 사이트가 폐쇄됐는데, 어떤 법률을 어떻게 검토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세로모드에서는 메뉴와 함께 화면이 출력되며, 가로모드에서는 위와 같이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시무료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기전에 무료를 확인하셔야합니다. (유료됐는데요? 결재됐는데요? ☜ 저보고 어쩌라구용..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공중파 4개방송만을 보기 위해서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공중파TV DMB 안부럽게 보는 방법[바로가기]도 있습니다. 이상 T.B였습니다.

 HOTtv 앱스토어 [다운로드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