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문자보내기에 차단문구와 확인문구를 등록 SMS Censor

T.B 2011. 9. 12. 12:22


시디아(Cydia) 트윅(Tweak)인 iBlackList[바로가기]나 순정 iOS 앱인 Olleh 스팸차단[바로가기]은 "남이 내게 보내는 문자를 차단"하는 기능입니다. SMS Censor는 이와 정반대로 "내가 남에게 보내는 문자를 차단 또는 확인"시켜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설치 후 홈화면에 따로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으며, Extensions(시디아 목록)에서 SMS Censor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SMS Censor는 "차단(SMS Censor 탭)" 기능과 "확인(ConfirmSMS 탭)" 기능을 제공합니다.


Enable Tweak 으로 활성화 시킨 다음 해당 문구를 SMS 문자메세제로 보내면 위와 같이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아래 첨부한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 한번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