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 한정판 나이키랩(NikeLab) 공개

T.B 2017. 4. 21. 08:49


나이키(Nike)에서 오늘 애플과 협업으로 스페이스 그레이 애플워치 시리즈 2세대 알루미늄 케이스와 검정색, 크림색 나이키 밴드가 특징인 새로운 나이키 플러스 버전을 공개했다. 


나이키는 애플워치 나이키랩(NikeLab)이라 네이밍 된 이 디자인은 한정판으로써 런닝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스타일 동반자' 가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한정판 애플워치 나이키랩은 나이키 플러스 런 클럽(Nike + Run Club)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 Siri 연동, GPS, 2배 밝은 디스플레이, 50m 방수 기능 등 이전 모델의 기능을 유지한다.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watchOS 3에 특화됐다고 말한다.


애플워치 나이키랩은 Nike.com 또는 리테일 스토어에서 현지시각 4월 27일 부터 판매된다. 애플스토어 또는 애플 웹사이트에서는 판매되지 않으며, 이는 애플워치 중 처음 있는 일이다.


애플과 나이키는 2016년 9월 나이키 플러스 애플워치를 위해 애플워치2세대 부터 협업했으며,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으로 애플워치 나이키 플러스 제품군을 판매중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