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PC에서 트위터를: 보안 및 기능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는 TweetDeck 사용법 모음

T.B 2011. 8. 28. 12:50


트위터 서드파티어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중 보안 및 기능적인 측면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는 TweetDeck 데스크탑 사용법 모음입니다. 블로그 개설 초기에 작성한 글이라서 꽤 오래된 글이며 버전업을 통해 약간 기능추가가 있지만, 아직 전체적인 틀은 그대로 따라하셔도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데스크탑용 트위터 클라이언트 TweetDeck 설치 및 기본 설정과 사용법 1
 데스크탑용 트위터 클라이언트 TweetDeck 설치 및 기본 설정과 사용법 2
 데스크탑용 트위터 클라이언트 TweetDeck 설치 및 기본 설정과 사용법 3 (칼라테마)


TweetDeck은 트위터 본사에서 인수한 상태로 아이폰/안드로이드/데스크탑/크롬브라우져 총 4개버전을 제공중입니다. 같은 이유로 앞으로 트위터 공식 서드파티어플리케이션으로 지정되어 표준이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현재 AdobeAir 업데이트로 한글이 세로로 밀리면서 알아볼 수 없는 증상이 나타나는 중입니다. 이때는 TweetDeck을 최소화 하고 다시 오픈하면 원상복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 초기실행시 TweetDeck이 버벅거리면 그냥 종료(또는 강제종료) 후 재실행하시면 됩니다.

TweetDeck 최신버전은 TweetDeck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