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한국 자산시장, 12.3 내란 수괴 윤석열, 국민의힘 디스카운트 불가피

T.B 2024. 12. 5. 13:00

 

 

 

 

저는 누가 가슴으로 낳았다는 '쌍둥이' 아빠입니다. '쌍둥이' 양력 생일이 12월 3일인데요. '쌍둥이' 음력 생일에 블로그에 글썼다고 '형사기소'장이 날라온데 이어 1979년 12.6 사건 이후 45년 만에 불법 '비상계엄'을 선포한 '윤석열'이 국정농단 '증거'가 나온 다음날 김건희 방탄과 명태균 '입틀막'을 하려 저지른 12.3 내란 사건 이후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불가피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윤로남불'은 '합참의장'도 사전에 몰랐다는 불법 비상계엄을 선포한 후 계엄군을 동원해서 중앙 선거관리위원회를 포함한 헌법 기관을 장악했고 정치 활동을 금지하며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와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에 '수갑'을 채워 체포를 시도했습니다.

 

한동훈 대표, 추경호 원내대표와 정진석 비서실장이 '윤석열'에 내각 총사퇴를 요구했으나 '윤석열'이 "계엄을 선포한 것이 '잘못이 없다.'"면서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동훈 대표가 '윤석열'을 만나 계엄군 체포조에 대해 강력 항의를 하자 '윤석열'은 "계엄군이 그랬다면 정치활동 금지를 명기한 포고령 위반이니 '체포'하려 한 것 아니었겠느냐"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등 야 6당은 '내란 도모'와 7개 '헌법·법률'을 위반한 범죄자 '윤석열'의 탄핵 소추안을 국회 본회의에 보고했고 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 등 검사 3명 탄핵소추안 추진에 반대하는 검사들의 집단행동에 대한 감사원 감사요구안을 '야당 단독'으로 의결했습니다.

 

계엄해제 표결에 108명 중 사실상 친윤계 '90명'이 불참했고 친한계만 참석한 '내란죄 부역자' 국민의힘은 '윤석열' 개인적 '스캔들'에 휩싸여 정치적 오산으로 자초한 '윤석열' 탄핵 소추안에 반대를 당론으로 채택을 했습니다.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는 '윤석열'의 反'헌법적' 비상계엄 선포를 "고심하며 쓴 카드"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국에 따라 내란 죄에 동조한 국민의힘 의원들이 당선 무효와 구속 사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트럼프'가 '브릭스'(BRICs)에 "'달러'를 쓰지 않으면 100% 관세를 부과하겠다."는 엄포에 김건희 "오빠"가 북한으로 사고를 친 러시아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역효과'가 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달러'-원 환율은 뉴욕장에서도 '한국' 정국의 불안을 '반영'하며 정규장 대비 '상승폭'을 늘렸습니다.

 

 

 

 

 

11월 ADP 민간 고용은 예상치 15만 명을 '하회'하는 14만6천명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월 ISM 서비스업 PMI는 예상치 55.5를 하회하는 52.1로 집계됐지만 5개월 연속 '확장세'를 이어갔습니다. S&P 글로벌 서비스업 PMI도 예상치 57을 하회한 56.1로 집계됐지만 직전월의 55.0을 상회하며 확장세를 이어갔습니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 '베이지북'에 따르면, 지난 10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대부분의 지역에서 경제활동이 약간 증가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다소 우려스러운 수치에도 "미국 경제가 '놀랍도록' 좋다."라는 제롬 파월 의장의 발언에 뉴욕증시는 상승 마감했습니다.

 

 

 

 

토마스 바킨 리치먼드 연방준비은행(연은) 총재는 '트럼프'의 관세 인상과 관련 "'물가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했고 알베르토 무살렘 세인트루이스 연은 총재는 "금리인하 '중단' 시점이 가까울 수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MBA에 따르면 미국 모기지 금리가 10월 중순 이후 최저치라고 하나 17bp하락한 6.69%로 집계됐습니다. 그러나 데이터에 따르면 '국채 수익률'에 영향을 받는 이 수치는 연말 휴가 기간 동안 상당한 변동을 겪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Fed가 기준금리 인하에 더 점진적인 접근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목요일(12일) '한국' 증시 선물옵션 만기일 다가오는 가운데, 뉴욕 ''가격은 제롬 파월 의장의 비둘기파 발언과 고용 둔화를 시사한 ADP 지표가 금리인하 '기대감'을 부추겼고, '한국'과 프랑스의 정국 불안정이 '금' 값에 상방 압력을 넣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오는 6일 미국 노동부가 내놓을 11월 NFP 고용지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시' '정치'가 '후지면' 국민이 굶는다. '영웅' '트럼프',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 산업, 고용, 소매, '주택'과 '부채' 재앙이 된'재정파탄' '공화당' '윤럼프' '트럼프'와 미국판 김건희 '일론 머스크' '탄핵' 운동 중입니다.▲

 

▲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입틀막"하고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미국과 '한국'에서 '핵무장'과 '증시 논란'의 '국정농단' '김건희' "오빠" '윤로남불'('구속 사유') '윤석열'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