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100% 재난지원금 '사실상 확정'
경기도 100% 재난지원금이 '사실상 확정'됐습니다. 지난 1·2차 재난기본소득 재원은 '14년간 갚으면'되는데요. 경기도 인구수가 약 1,348만명이라는 점에서 이재명 지사 외 타 후보들이 민주당 지지층들에게 손해보는 판이었습니다.
영화 '아수라'의 박성배 시장이 이재명 경기지사 실화를 모티브로 했다는 '루머가 있는데요'. 실제로 지난 2018년 7월 21일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조폭 유착설이 보도된 바가 있습니다. '갈 길이 태산'인데 루비콘 강을 건넜다는 평가의 '명낙대전' 반면교사 삼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美뉴스위크 '보도에 따르면' "백신이 아예 안 통하는 변이가 온다."며 "백신을 무력화하고 산불처럼 빠르게 확산되어, 지금까지 있었던 어떤 변이 바이러스보다 더 많은 희생자를 낼 수 있는 바이러스가 나타날 수 있다"고 말하였는데요. 과학자들은 해당 변이가 일어날 확률은 적지만 "델타 변이 등을 통해 상황이 얼마나 더 악화할 수 있는지 확인했다."며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라고 전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