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현대차,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K스포츠재단 출연



현대자동차가 연말 불우이웃돕기(소외이웃돕기)로 쓰려했던 성금 일부를 빼내 사실상 최순실 씨 소유의 K스포츠재단에 출연했다는 증거가 법정에서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부장판사 김세윤) 심리로 열린 최순실, 안종범씨 등의 국정농단 사건 두 번째 공판기일에서 검찰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내부 문건을 공개했다.


검찰이 법정에서 제시한 현대차 내부 품의서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해 K스포츠재단 설립 과정에서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가 배정한 출연금을 내기 위해 연말성금 소외이웃돕기 항목에서 9억3000만원을 내부 전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건 '분리수거(쓰레기)' 조차 안되는 케이스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