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10 – iOS 10.1.1 탈옥Cydia Substrate 활성 방법

T.B 2016. 12. 23. 06:13


어제 얘기 했듯이, qwertyoruiop(Luca Todesco) 가 Saurik과 상의 없이 일방적으로 불안정한 탈옥 툴 압록강(Yalu) 베타를 배포했음으로, 현재 이 탈옥툴은 Cydia가 제대로 호환되지 않는다. 아래는 Cydia Substrate 수정 패치에 관한 얘기로, Saurik 이 정식으로 Cydia 를 업데이트 하면 불필요한 패치이자 이 패치로 인해 '충돌' 등이 날 '가능성' 도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① repository(sources): '83.218.67.215/~ijapija00/cydia' 추가 (모바일 접속으로 위 링크를 길게 홀드하면 복사된다. 붙여 넣기로 편하게 넣을 수 있다.)


② 'Substrate Fix (iOS 1o)' 설치


이 패치는 Reddit 유저 Ijapija00 가 배포한 비공식 패치로 패치에 관한 주의 사항은 Reddit 원문(https://www.reddit.com/user/Ijapija00)을 확인하면 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