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GTA5 에서 갤럭시노트7은 '부비트랩' 과 '전방 수류탄'이다.

T.B 2016. 10. 4. 11:14


유명 게임 GTA 5에 '삼성 갤럭시노트 7 폭탄' 이 등장했다. 주인공은 무기점에 진열된 무기류들을 둘러 본 후 '갤럭시노트7'을 선택했다.


갤럭시노트7은 스마트폰을 가장한 폭발물로 부비트랩(시한폭탄) 또는 즉각 폭발하는 전방수류탄의 '다목적 스마트 폭탄' 기능을 탑재했다.


주인공은 갤럭시노트7을 마구마구 던지거나 설치하여 도시를 테러하고 경찰에 대항하여 경찰을 순식간에 제압, 무력화 시킨다.



GTA5 MOD 특수 무기 패치로까지 등장한 갤럭시노트7은 한국에서야 '소비자 과실(외부 충격)' 또는 '블랙컨슈머' 로 여론 몰이, 조작, 선동이 가능하지만 해외에서는 갤럭시노트7에 관하여 꽤나 부정적이다.


삼성이 빠르게 리콜을 결정했을 당시만해도 이같은 조치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었으나, 계속해서 터지는 '갤럭시S7 / 갤럭시S7 엣지 / 갤럭시노트7 / 갤럭시노트7 리콜 후 개선판' 들로 하여금 삼성 스마트폰들이 연일 화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