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 테크크런치의 아이폰7 플러스 리뷰



듀얼-렌즈 카메라가 탑재된 아이폰7 플러스의 카메라에 포커싱(Portrait Mode)을 맞춘 테크크런치(TechCrunch)의 아이폰7 플러스 리뷰입니다. Dr.Mola 에서 전문을 번역했습니다.


(이하 발췌)


"종합하자면, 이 기능은 아직 실험적인 모드입니다. 작은 결함들이 여기저기서 보입니다. 하지만 모든 걸 종합할 때 이 친구는 물건입니다. 애플이 각 잡고 카메라와 반도체 팀을 갈궜을 때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제대로 보여준 것입니다. 애플의 카메라 팀이 아이폰 7에 들어간 칩을 그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기능이 동작할 때 기기를 만져보면 따듯한 것을 느낄 수 있는데, 특히 A10 프로세서가 있는 부분에 발열이 집중됩니다."


전체 내용은 원문 'http://drmola.com/review/79848' 에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잉뚜 2016.09.24 1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더욱 더 내년 7S가 더욱 기대되네요 .

    그때쯤이면 라이트닝 포트 단자 이어폰들도 시장에 많이 나왔을테고
    성능도 개선 했을테니 그땐 정말 쓸만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