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스월링 컬러(swirling color)

T.B 2016. 7. 25. 07:08


이번주 월페이퍼 주제는 '스월링 컬러(swirling color)' 입니다. 스월링이란, swirl (v. 빙빙 돌다, 소용돌이치다, 휘몰아치다.)에 -ing 가 붙어 동명사, 형용사(a. 소용돌이 치는, 휘몰아치는, 현기증 나는)로 쓰이며 '와인' 또는 '커피' 용어로도 쓰입니다. 와인을 잔에 따른 후 잔을 빙빙 돌려주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유는 와인의 향 입자(방향성 물질)를 산소와 결합시켜 공기에 와인 향(부케, Bouquet)을 발산 시키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는 swirling color 를 모티브로 하여 @amir_khani 에 의해 제작됐습니다. @amir_khani 는 몇개의 월페이퍼를 자신의 트위터 타임라인에 추가로 공개해뒀습니다.(상단 트윗 참고)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