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DxOMark LG G5 카메라 성능 테스트 결과 공개

T.B 2016. 6. 16. 21:42


공신력 있는 카메라 평가 매체 DxOMark에서 LG G5에 대한 카메라 리뷰를 드디어 내놨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7과 HTC의 HTC 10 이 출시되자 마자 즉각적으로 평가됐던 것과 상당히 대조적이다. 그도 그럴 것이 LG G5는 '카메라 모듈'을 별매하기 때문에 평가 기준이 모호했다.


LG G5는 DxOMark에서 테스트 한 카메라들 중 역대 5위를 기록했다. 사진 평가는 갤럭시S7과 HTC10과 동일한 88점이고 동영상 촬영에서 실내 노출이 과도하게 밝게 나오며 디테일이 부족하고 OIS 보정이 되질 않는다는 지적과 함께 82점을 기록하는 등 평균 88점을 기록했다.


참고로 아이폰6S플러스가 86점인데, 근 1년 전에 출시됐던 기기가 현존 최신 플래그십 기기에 촬영, 퍼포먼스가 못지 않는다는 점과 iOS라는 보안 메리트 또한 감안 할 필요가 있다.



Source: DxOMark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