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3 6GB RAM 수준 이하 성능, 앱 메모리 유지 불가

T.B 2016. 6. 16. 20:59


어제 출시됐던 '원플러스3(OnePlus 3)' 가 큰 화제가 되는 중이다.(조선에서는 안 화제일 수는 있다.) 벌써부터 비공식 CyanogenMod 13 이 지원되는 등 안드로이드 커뮤니티에서 flagship killer 폰으로써 가치를 인정 받았다. 단, '스펙 및 가격' 에 한해서다.


원플러스3의 6GB RAM 성능이 수준 이하로 확인됐다.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와 LPDDR 4 RAM을 탑재한 원플러스 vs. 4GB RAM과 엑시노스 8890을 탑재한 갤럭시S7과의 앱 테스트에서 원플러스3는 안드로이드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앱 메모리 유지(장시간 사용시 성능 저하)' 에 실패했다.



참고로 원플러스3는 AT&T 및 Sprint 통신사에서는 쓸 수 있으나 버라이즌에서는 쓸 수 없다.


Via: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