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3 유출 HTC와 유사한 메탈 디자인과 전면부 지문인식센서

T.B 2016. 5. 10. 22:58


원플러스3라 주장하는 샷이 중국 Weibo에 올라왔다. 디자인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후면은 마치 HTC 또는 화웨이(Huawei) 기기들을 연상시키며 지문인식 센서는 전면부에 위치한다. 후면부는 약간의 커브드 디자인이 적용됐고 안테나 절연 밴드 디자인이 보인다. 카메라는 갤럭시 S의 돌출형 카메라 디자인에 HTC One과 매우 유사하다.


지문인식 센서가 전면부인가 또는 후면부인가는 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를 결정한다. 예를 들자면 지문인식 센서가 전면부에 위치한 기기들은 '한손 사용' 을 고려한 디자인이고 후면부에 위치했다면 (한 손으로 받처야 하기 때문에)'두손 사용' 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원플러스가 큰 인기가 있는 이유는 저가격, high end 스펙도 있지만 '디자인' 이다. 유출샷은 프로토타입 또는 허위로 보인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