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3 한화 35만원 플래그십 킬러폰 출시 루머

T.B 2016. 5. 3. 20:24


창립 6개월 만에 첫 모델을 글로벌 히트작으로 만든 원플러스(OnePlus) 사의 3번째 플래그십이자 OnePlus One, OnePlus 2, OnePlus X에 이은 4번째 스마트폰 원플러스3(OnePlus 3)에 관한 소식이다.


가장 최근 보고된 언급에 따르면 원플러스3는 2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고 기본형이 1,999 위안, 약 $310, 현재 낮은 '원화 가치' 에도 불구하고 약 35만 2,000원에 출시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이전에 CNET 독점 보도에 따르면 원플러스3는 6월 중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다. 이제 5월이고 앞으로 불과 1개월 남짓 밖에 남지 않았으나 원플러스에서는 아직 새 기기에 대한 티징을 하지 않는 중이다.


원플러스3 예상 스펙 정리


• 5인치 1080p 디스플레이

•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

6GB RAM

• 64GB 내장용량

•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4K 동영상 촬영), 7백만 화소 전면 카메라

• WiFi, 블루투스, GPS 및 원플러스2에서 미탑재 됐던 NFC 등장


그냥 막 예상한 것은 아니고, 지난 4월 27일 유출된 GFXBench 와 그 이전에 유출됐던 Geekbench 3 및 루머들을 정리한 것이다.


세계 최초 6GB RAM 스마트폰은 Vivo Xplay 5 고, 두번째 6GB RAM 스마트폰은 Vernee Apollo, 세번째가 레노버의 ZUK Z2 Pro 다.


이번 루머에서는 원플러스3에 현재 거의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OEMs 및 마이크로소프트' 의 대표 상술인 '옵션질' 이 등장할 것이라는 주장이다.


2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고 '기본형은 4GB RAM, 32GB 내장용량' 이 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그러나 유저들의 요구를 잘 반영하고, 특히 해외 안드로이드 커뮤니티 포럼이 활발하다는 점, CM지원이 잘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한화 35만원의 가격으로 이보다 나은폰도 찾기 힘들다. 올해도 원플러스는 "2016년 Flagship Killer" 폰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고 기대된다.


Via: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