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마이크로소프트 iOS용 번역 앱 v2.13 업데이트 변경사항

T.B 2016. 4. 9. 23:19



오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번역 앱(Microsoft Translator)'을 업데이트 했다. 주목할 기능으로는 '오프라인 번역'을 지원하여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구글 번역과의 차별성을 통해서 경쟁력을 갖췄다.


눈에 띄는 기능인 오프라인 번역 기능은 인터넷 연결 없이도 번역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사진 인식 번역'을 이용한다면, 해외 여행 등에서 데이터 로밍을 쓰지 않았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오프라인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컨텐츠 팩을 다운로드 해야 한다. 마이크로소포트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기능이 거의 차이가 없다고 밝혔으며, 이번 업데이트 v2.13에서는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에서의 웹페이지 번역 기능가지 추가됐다.


MS 번역 앱은 총 34개국어를 지원(https://www.microsoft.com/en-us/translator/languages.aspx)하고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