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6S 애플코리아 언락폰 공기기 판매 시작

T.B 2015. 10. 23. 08:39


오늘 부터 애플코리아(http://www.apple.com/kr/iphone-6s/)에서 아이폰6S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작년에 아이폰6는 128GB를 구매했는데, 아이패드에어1,에어2 128GB WiFi + Cellular 모델이 있어서인지 용량이 남아 도는 관계로 올해는 64GB를 선택했습니다.


애플코리아에서 언락폰(공기기)을 구매하면 장점이, 원하는 요금제 + 단통법 공기기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Olleh KT 기준 순액요금제 + 가족결합 + 20% 할인이 가장 요금제가 싸고 SKT는 온가족 50% + 20% 할인이 가장 싸다고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발생할 수 있는 '초기불량'에 관하여 30일 이내 묻지마 환불 및 재구매가 가능하며, 단순변심도 이에 해당되니, 애플코리아를 통한 언락폰 구매가 단통법으로 쥐_꼬리만 해진 이통사 구매보다 낫다는 입장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