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애플워치를 쓸 거라면 지금 당장 iOS 8.3 탈옥을 해야하는 이유

T.B 2015. 6. 29. 11:41


한국시각 수요일 새벽이면, 애플이 iOS 8.4를 배포할 것이다.(참고) 늘 그래왔듯이, 얼마 있지 않아 8.3에 관한 api tickets가 중단되고, 애플이 iOS 8.4에서 Taig의 exploit을 패치하지 않지 않는 이상, 최근 iOS 9 탈옥이 희망적이라 밝힌 TaiG의 CEO Xie Lei 의 언급에 의거(참고), 3분기 새로운 iOS 9과 아이폰이 공개된 후나 되야 탈옥이 가능해질 수도 있다.


현재 TaiG는 v2.1.3까지 배포되어 20% stuck(멈춤) 현상 등 대부분의 버그와 문제점들이 해결됐다. 최신 아이튠즈를 지원하여, 아이튠즈를 다운그레이드 할 필요도 없으며, Saurik 또한 현재의 탈옥이 충분히 안정적이라 간주했다. 또한, Cydia Substrate 8.3 호환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다수의 트윅들이 빠르게 호환되는 중으로, 앞으로 더 많읕 트윅들이 호환되며, 새로운 탈옥 시장이 형성되면 늘 그래왔듯이, 개발자들이 새로운 수익원을 위해 다양한 트윅들을 출시할 것이다.


iOS 8.3에서는 AWDL 문제가 해결됐으며, 이전 버전에서 발견됐던 다수의 보안 문제가 해결됐다. 8.3 부터 애플워치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하 버전을 사용중이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서 탈옥을 유지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탈옥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 iOS 8.1.3 - 8.3 TaiG 배포 및 완전탈옥 방법(참고)

. iOS 8.1.3 - 8.3 완전탈옥 시디아 트윅 호환 리스트(참고)

. iOS 8.1.3 - 8.3 완전탈옥 AFC2, OpenSSH 설치 방법(iFunbox)(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