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Top Gear: Extreme Parking

T.B 2014. 12. 20. 12:48


안드로이드 기기를 쓰다 보면 안타까운 점이, 안드로이드 기기 스펙을 백퍼센트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가 다소 부족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자면, 에픽 게임사의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나, 이제 곧 한글 서비스를 시작하는 Vainglory 등이 있다.(물론, 게임 컨텐츠는 극히 일부이고 다른 서드-파티 역시 앱스토어에는 있지만, 구글 플레이에는 없는 컨텐츠가 상당수다.)


요즘은 특히 안드로이드 컨텐츠에 관심이 많다. '멜웨어'라는 막연한 불안감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자칫하면 '잘못된 인식'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안드로이드 앱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다시 마케팅으로 활용하는 업체들이 상당수이기는 하나, 앱스토어에 있는 앱도 만만치 않다. 문제는 '사용자 본인'이 가장 큰 문제다.


오늘 소개할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새로 출시된 주차 레이싱 게임 'Top Gear: Extreme Parking'는, 약간 우스꽝 스러운 디자인의 자동차들이 등장하여 장애물 코스를 도는 레이싱 게임이다. 리얼레이싱3 처럼 고퀄리티 게임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사양을 타지 않는 다는 점, 인-앱 결재를 요구하지만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개하고자 한다.



Source: Android Central


Downloads (Google Pla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