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 원 첫번째 오프라인 리테일 스토어 개장

T.B 2014. 11. 27. 18:05





라이프해커(LifeHacker) 유저들이 직접 뽑은, 올해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꼽힌 원플러스의 원(OnePlus One)이, 첫번째 오프라인 리테일 스토어를 개장했습니다.


창립한지 불과 6개월 밖에 되질 않는 신생기업이, 글로벌 대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낸 원플러스(OnePlus)는 그간, 철저하게 온라인 중심으로, '소수/소량/고퀄리티'라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메일 초대장이 없이는 구매조차 할 수 없던 화제의 스마트폰입니다.


현재, 원플러스에서 물량을 대거 풀어, 국내 안드로이드 유저들 중에서도 매니아층이 두터운 만큼 원플러스는 시간의 문제일뿐, SW기술력이라는 강점이 있기에, 이미 제2의 샤오미 그 이상의 평가입니다.


원플러스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홀리데이 쇼핑 시즌을 맞차, 그들의 첫번째 오프라인 리테일 스토어를 개장했습니다. 이 오프라인 매장은 블랙프라이데이 카운트 다운에 들어가, 당일 부터 일반인들에게 공개된다고 합니다.


원플러스 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원플러스 악세서리를 디스카운트 하여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스토어에서는 원플러스원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많이 할 수록 디스카운트 할인율이 높아진다는 원플러스 다운 독특하고 재미있으면서도 참신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아이디어입니다.


500,000 공유가 되면 50% 할인을 받기에 디스카운트 할인율이 엄청 크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은 약 20%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OnePlus shows off first retail store, announces Black Friday deals with deeper discounts for sharing -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