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탈옥]시디아 설치 통합 Pangu 업데이트

T.B 2014. 10. 31. 10:07


iOS 8.1 완전탈옥을 지원하는 Pangu(http://pangu.io/)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버전의 변경사항은 이전 버전에서 Cydia 설치 부문만 통합됐습니다. 이제 이전 처럼 Cydia를 수동으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탈옥 후 Pangu를 실행한 다음 'Install Cydia'를 클릭만 하면 되겠습니다.


Step1. iOS 8.1 완전탈옥 Pangu 사용 방법으로 탈옥 진행


Step2. 'Install Cydia'



Step3. iOS 8.1 완전탈옥 시디아 호환목록을 통해서 호환되는 트윅을 설치한다.


Pangu는 아직 중국어 간체만 지원되며 언어팩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글씨가 깨질수가 있습니다. Team Pangu에서는 24시간 안에 영문 버전(http://en.pangu.io/)을 배포할 것이라고 합니다. 중국어 버전과 영문 버전으로 탈옥했을 경우 차이는 없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