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7.0.4 업데이트 다운로드와 탈옥소식

T.B 2013. 11. 15. 10:01


애플에서 iOS 7.0.4를 배포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페이스타임 버그(비활성화 혹은 연결이 안되는 증상)이 수정됐다고는 하나 사실 7.0.3 에서는 로테이션 버그(특히 아이패드)와 페이스타임 계정 버그(설정에서 계정 추가시 삭제 불가)가 유명했습니다. 아래는 .ipsw 파일로 .zip 으로 다운로드 되면 확장자만 .ipsw로 바꿔주면 되겠습니다.


iOS7 최적화 무작정 따라하기(참고)


업데이트 방법은 OTA와 아이튠즈를 통한 자동 업데이트가 있으나, DFU 복원(참고)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DFU 복원을 자주 하지는 않더라도 판올림 될 때마다 한번씩 해준다면 시스템 구동 속도와 쾌적한 iOS 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f. DFU 복원시 일부 기종과 데스크탑 환경에 따라서 'Find My iPhone' 을 비활성화(설정 - 위치서비스 - 내 iPhone/iPad 찾기)' → 백업 → DFU 복원 하는 것이 정신겅강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참고)


iOS 7.0.4 Download Links:



윈도우 전용 탈옥툴인 sn0wbreeze의 iOS 해커 iH8sn0w는 이번에 배포된 iOS 7.0.4에 관한 보안 변경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iOS 7 탈옥을 염두에 둔 사용자들은 '뻥탈' '먹튀' 논란의 @winocom의 6.1.4 완전탈옥을 기다리기 보다는 7.0.4로 판올림 할 것을 '권장' 합니다. 참고로 MacRumors Forum(http://forums.macrumors.com/showthread.php?t=1644922)에서는 iOS 7.0.4에 관한 버그도 업데이트 되는 중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