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7.0.3 변경사항과 주의사항, 다운로드

T.B 2013. 10. 23. 08:58


금일 애플 이벤트와 함께 iOS 7.0.3 업데이트가 배포됐다. iOS 7.0.3에서는 아이클라우드 버그, 아이메세지 버그 및 Siri, 동작 줄이기(Reduce Motion)에 관한 설정이 변경됐으며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다.


. 아이클라우드 키체인을 추가하여 인가된 사용자의 모든 기기에서의 사용자 계정 이름, 암호, 신용 카드 번호 유지

. 암호 생성기를 추가하여 모바일 사파리가 사용자 온라인 계정에 대해 예상하기 어려운 암호를 제안

.  터치ID를 사용할 때 밀어서 잠금해제 디스플레이가 지연되도록 락 스크린 업데이트

. 스팟라이트 검색에서 웹과 위키백과를 검색하는 기능을 재추가

. 일부 사용자에게 발생하던 아이메세지 전송 실패 버그 수정

. 아이메세지가 활성화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아이워크 사용시 시스템 안정성 향상(아이폰5S 블루스크린 버그 수정)

. 엑셀로미터 가속도 측정 보정

. 시리와 보이스오버의 저 음질 문제 해결

. 잠금화면 보안결함 중 Lock screen bypasses 버그 수정

. 동작 줄이기 설정 기능을 추가하여 동장과 애니메이션을 모두 감소시킬 수 있다.

. 보이스오버 입력시 감도가 너무 민감해지는 것을 수정

. 볼드체 텍스트 설정 업데이트로 전화기 화면에서 다이얼 패드 텍스트도 변경할 수 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때 관리 표시 장비가 관리 해제된 장비로 바뀌는 버그 수정


iOS 7.0.3 Download Links:



iOS7 탈옥(Jailbreak)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iOS 7.0.3은 당분간 업데이트 하지 않을 것을 권장한다. iOS 7.0.2까지 OS 업데이트 로그를 보면 버그 논란에 따른 립 서비스라 표현될 정도로 사실상 바뀐 부분이 없었기 때문에 업데이트와 무관했으나 iOS 7에서는 많은 부분의 버그가 수정됐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되어 musclenuerd도 너무 일찍 업데이트 하기보다 JB에 관한 주요 사항이 확인될 때까지 7.0.2까지의 유지를 권장중이다.


. 애플 10월 스페셜 이벤트 다시보기 다운로드(참고)

. iOS 7.0.3 변경사항과 주의사항, 다운로드(참고)

. 아이패드미니2 스펙, 적수가 없다.(참고)

. 아이패드5 아이패드에어 스펙과 상세소개(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