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스카이디오 R1(Skydio R1) 드론 애플워치 컨트롤로 수상 및 차량 추적 모드 추가

T.B 2018. 12. 12. 02:11


애플스토어에 출시된 스카이디오(Skydio)는 지난 '10월' 자사 자율주행 드론을 위한 애플워치 컨트롤러를 배포하였다. 오늘 '스카이디오 R1(Skydio R1)' 드론에 새로운 비행 모드와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제 스카이디오 R1은 이전까지 비행에 보다 제한적이었던 더 넓은 수역으로의 비행을 위한 능력을 지원한다.


스카이디오는 이전까지 물 위를 비행하고자 할 때 30피트 이하의 강과 연못과 같은 작은 수역으로 제한하기를 권장하였다. 이유는 R1이 물 양쪽 끝에 있는 주변 물체들에 의존하였기 때문이다.


오늘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스카이디오는 수상스포츠 및 기타 수상 활동들의 캡처링을 위한 대규모 수역 비행을 완벽하게 지원하고자 자율주행 엔진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애플워치로 컨트롤링 모드를 사용하고 있다 할지라도 여전히 아이폰은 필요할 것이고, 아이폰이 물에 젖기를 원치 원치 않는다면 '방수 케이스'가 권장되며, 바다에서 사용하고자 한다면 애플워치2세대 이상 부터 지원된다.


스카이디오는 운전 중 추적을 위해 추가적인 비행 모드를 더하고 있고, 새로운 모션 블러 하이퍼랩스(motion blurred hyperlapse, 아래 영상 0:30초) 기능은 액션샷에 추가된 드라마를 캡처할 수 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