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2.0.1 업데이트 WiFi 연결 문제와 라이트닝 충전 문제 수정

T.B 2018. 10. 9. 09:29


금일 새벽 iOS 12 정식 버전이 배포된지 3주만에 애플로 부터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위한 많은 버그 수정이 포함된 iOS 12.0.1 정식 버전이 배포되어졌다. iOS 12는 특히 아이폰XS 와 아이폰XS Max의 충전 게이트와 기타 버그 수정들이 포함된다.


라이트닝 케이블 연결시 간헐적으로 충전이 되거나 충전 자체가 되지 않던 문제의 수정, WiFi연결 시 2.4GHz와 5GHz의 대역에서 동일한 SSID를 사용하는 WiFi 라우터 연결 시 2.4GHz로 연결되는 경향성에 대한 문제 수정, 아이패드 키보드에서 “.?123″ 키의 원래 위치 복원, 연결했던 블루투스가 연결이 되지 않아 재연결을 해야 했던 블루투스 연결 문제, 일부 동영상 앱에서 일부 자막이 표기되지 않는 문제 수정 등을 포함한다.


iOS 12.0.1 Download IPSW Direct Links:


iOS 12.0.1 이 배포된 직후, 애플은 iOS 11.4.1 에 관한 api signing 을 중단하였다. 이제 더이상 iOS 12로 부터 iOS 11로의 다운그레이드가 불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iOS 12.0.1로의 업데이트는 OTA 또는 iPSW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DFU 로 업데이트 하거나 아이튠즈 연결 후 안내에 따라 업데이트 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