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1 베타1

T.B 2018. 9. 19. 07:35


오늘 애플로 부터 iOS 12.1 베타1이 배포되었습니다. iOS 12.1 베타1의 빌드넘버는 이전 버전이 16A366 에서 16B5059d 입니다. iOS 12.1 베타1의 특징은 그룹 페이스타임(Group Facetime) 기능이 돌아왔으며 향후 출시될 새로운 하드웨어, 아이패드 프로의 랜드스케이프 모드를 암시하는 코드가 발견되었습니다. 개발자 Steve Troughton-Smith(@stroughtonsmith) 에 따르면 트루뎁스(TrueDepth) 카메라 시스템 관한 코드가 발견되었으며 이는 아이패드의 사용 특성상 지원할 것이라던 루머의 페이스ID 가로모드를 암시합니다.



iOS 12로 업데이트 후 구형 기기에서 배터리 사용량이 줄어들수 있으며 실제로 'iAppleBytes' 의 실험에 따르면 아이폰5s 부터 아이폰7까지 큰 차이는 아니지만 다소 감소하였습니다. iOS 12.1 베타1에서는 iOS 12 Geekbench 벤치마크는 다소 감소하였으나 체감 할 정도로 실사용에 있어서 큰 차이는 없다고 합니다. 불필요한 기능들(쓰지 않는 백그라운드 앱 새로고침, 쓰지 않는 위치서비스 및 디스플레이 밝기)을 조절한다면 약간의 사용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