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샌드백 복합 운동


Sandbag Complex

샌드백 복합 운동


샌드백은 특히 복합적으로 실시 할 때 훌륭한 훈련 도구다. 운동에 회전(rotational) 요소를 더함으로써 샌드백이 모든 운동면에서 커다란 안정성을 필요하는 이들에게 놀라운 도구가 된다.



샌드백의 가장 멋진 점은 잡기 위한(holding) 매우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바벨은 그립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거의 제공하지 않지만 샌드백은 Shoulder it, hug it, cross-body hug it, Zercher hold it 등의 다양성을 제공한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며 달라진 그립이나 잡기는 (같은 움직임이라 할 지라도)다른 도전을 제공한다.


아래는 샌드백 복합 운동의 예제다.


• A Split Clean, 5 reps per side

• B Max Lunge, 4 reps per side

• C Push Press, 8 reps

• D Zercher Good Morning, 8 reps

• E Shouldered Get-Up, 2 reps per side


원문: T-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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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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