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새로운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와 애플워치 밴드 공개

T.B 2018. 6. 5. 07:26


금일 애플에서 아이폰 및 애플워치를 위한 악세서리를 공개했습니다. Peach, Marine Green, Sky Blue 의 3가지 '여름 색상' 의 아이폰을 위한 실리콘 케이스와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 라인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는 38mm 및 42mm 로, 가격은 기존 스포츠 밴드($49)와 같습니다.



애플은 또한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를 위한 새로운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 또한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실리콘 케이스는 아이폰7 라인에도 호환되며,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8 모두 $39로 책정되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가죽 아이폰 케이스는 제공하지 않았으며, 아이패드를 위한 케이스 또한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프라이드(Pride) 에디션 워치 밴드($49)를 제하고는, 다른 새로운 워치 밴드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는 작년에 선보였던 프라이드 밴드의 새로운 버전으로 우븐 나일론 밴드를 무지개 색상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Source: MacRumors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악세서리 조차 최소로 공개된 이번  WWDC 2018은 애플이 '아이폰 교체 주기' 를 맞아 총 3개의 아이폰의 개발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6월 초 소프트웨어(iOS 12, macOS Mojave, watchOS 5, tvOS 12) 외 개발 및 출시 여력이 없어 보입니다. 아마도, 올 가을 9월 이벤트에서는 애플 역사상 최초로 3개 또는 최대 4개(OLED X 라인과 기존 LCD 라인의 4인치 및 6.1인치)까지 스마트폰을 동시에 선보일 수도 있을 것이며 아이패드 프로, Mac 라인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까지 이어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