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무브먼트 플로우



'출처: 바디컨트롤 유투브'


동영상을 보고 겉모습만 흉내낸다면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자격이 있는 제대로 된 지도자로 부터 제대로 배우세요.


부하의 조절을 통해 웜업, 쿨다운 및 체형교정, 체력향상, 만성통증개선, 체지방감량 및 실전상황에서의 신체 반응능력 향상, 타 스포츠활동으로의 전이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태어나서 단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동작들은 특정 상황에서 제대로 반응하기 어렵습니다. 질량중심을 이동시키고 작용력의 합이 0이 되는 상쇄를 사방팔방으로 연속해서 잡는 과정에서 인지력이 발달되기 때문에 그것이 축적되어 또다른 움직임으로 전이 될 수 있습니다.



Animal Flow, Ginastica Natural, Ido Portal's Movement Culture/Floreio, Original Strength, TACFIT, MovNat 등 아이의 움직임 부터 Reset 등 '(이해를 돕고자 비유를 들자면)고급진 움직임' 을 지향하는 방법론들이 많은데도 굳이 '무브먼트 플로우' 에 손을 들은 이유는, 워크샵 듣고 홀랑 넘어가서 그러한 움직임들 중에 핵심들을 집대성 한 것이 '무브먼트 플로우(Movement Flow)' 이기 때문이지요.


저도 열심히 '수련(practice)' 토록하겠습니다.


● 바디컨트롤 무브먼트 플로우 워크샵 후기(참고)


패턴


1. 스쿼트 패턴

2. 3대 움직임 패턴


그라운드 소통


1. 그라운드 소통 Level 1

2. 그라운드 소통 Level 2

3. 그라운드 소통 Level 3


4면 플랭크


1. 4면 플랭크

2. 4면 플랭크 Level 1

3. 4면 플랭크 Level 2

4. 4면 플랭크 Level 3


코어 트레이닝


1. 전면 코어 트레이닝

2. 측면 코어 트레이닝

3. 후면 코어 트레이닝

4. 4면 코어 트레이닝


식스모션


1. 식스모션 Level 1

2. 식스모션 Level 2

3. 식스모션 Level 3


바디 플로우


1. 바디플로우 Level 1

2. 바디플로우 Level 2

3. 바디플로우 Level 3


협력


1. 협력1_웜업16동작

2. 협력2_육상

3. 협력2_푸쉬업

4. 협력2_싯업


플로우


1. 스파이널 스퀏 플로우

2. 하프서클 플로우

3. ♥ 서클 플로우

4.  펠빅 플로우 ('클럽벨' 을 움직임 위로 '얹혀 달아' 서도 할 수 있습니다.)



● 무브먼트 클럽벨 워크샵 바디컨트롤 본점 후기(참고)

● 브로스피티랩 클럽벨 워크샵 후기(참고)

● 파워비츠3(Powerbeats 3 Wireless) 후기(참고)


"클러ㅂ(L.O.V.E)벨 돌리면서 들으세요."



Available on iTunes, Apple Music : http://apple.co/2yRZhu0

Listen on Spotify : http://spoti.fi/2gKQDq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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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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