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생활의달인 한스브레드 '108겹 크로와상 식빵'



SBS 생활의 달인이라는 곳에 2번이 소개되어서 유명세를 탓다는 '108겹 크로와상 식빵' 이 있다길래 찾아가 보았습니다.



사실, 크로와상도 칼로리가 어마무지 한데 108겹이면(더하여 치즈가 들어갔다면) 맛을 떠나 칼로리 부담이. 다른 양질의 곡물로 만든 빵들도 많습니다.



호박, 치즈, 고구마의 3가지 맛이라고는 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치즈맛만 팔고 있었습니다. 여기도 줄을 선다길래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판매 시간을 오전 9시, 오후 2시, 7시로 한정한다고 합니다.



입구에는 한스브레드의 모든 빵은 당일 제조이기 때문에 가급적 빠르게 드세요. 라는 설명이 있었는데 택배 서비스를 시작해서인지 '상온에서 일주일'.. 빵을 상온에서 일주일씩이나?





여러 종류의 빵을 판매중입니다. '튀김 소보루' 하면 '성심당' 이 떠오릅니다만 그 튀김 소보루도 판매합니다. 아주머님들이 많은데요. 생활의광고 생활의달인? 대체 그런걸 왜보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TV 출연 후 인지도가 오른 것은 사실입니다.



식빵하나에 보통 5,000원 ~ 8,000원 정도 하는데 한스브레드의 108겹 크로와상은 13,000원입니다.



박스에 표기된 설명에 따르면 전자렌지에 1분을 데울 것을 권하는데, 미리 컷팅을 한 다음에 데워야 안에 들은 치즈가 잘 녹습니다.



맛이 있네 없네는 주관적인 것이기 때문에 생략하기로 하고, 방송을 통해 너무 큰 기대를 갖는다면 실망 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먹기 보다는 과일류 잼을 함께 먹는 편이 나은데 안그래도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마당에 잼을 더하면 빵 한끼 먹고 하루 종일 굶는 수가...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