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생생한 칼러들의 아이폰 월페이퍼 팩2

T.B 2018. 1. 22. 01:38


우리는 강렬한 생생한 색상의 아이폰 월페이퍼들로 되돌아가고자 한다. 지난주 금주의 월페이퍼인 '생생한 월페이퍼 팩'은 최근 가장 인기있는 월페이퍼 포스트들 중 하나였기에 다시 반복하기로 생각했다. 오늘의 컬렉션은 오리지널 아이폰X 광고 월페이퍼에서 영감을 얻었으나 강한 새로운 색으로 꾸며졌다.


생생한 칼러들의 월페이퍼


오늘의 컬렉션은 Mo, @kerrouddjm 의 작품이다. Mo는 그의 'dribble 갤러리'에 UI 디자인에 관하여 매우 인상적인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의 UI gif 예시들을 많은 시간을 들여 보았다. 진심으로 호의를 가지고 그의 창작물을 확인토록하자.


아래는 아이폰X를 위한 Mo의 “WALLPPR” 컬렉션이다. 주의할 점은, 아이폰X 뿐만 아니라 플러스 크기를 포함하여 모든 아이폰 기기들에 맞는다는 것이다.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