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 공개 한국시간 10월5일 AM 2:00 이 지나면? 아이폰6 루머의 시작

T.B 2011. 10. 4. 14:44


美 현지시각 10월4일 오전 10시에 아이폰5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브라질과 대만에서 산발적으로 포착되는 아이폰4S의 정황으로 봐서, 애플이 아이폰5와 함께 저가형 스마트폰인 아이폰4S도 함께 출시할 듯 싶습니다.

지난 9월 전 애플CEO인 美 부통령 고어의 "다음달에 출시될 아이폰들" 이라는 발언이 빈말은 아닌가봅니다. 아이폰5가 공개되면 살짝 지긋지긋한 아이폰 새모델 루머가 시작될 겁니다.

또 후속모델이 나오기 전까지 페이크(fake)성 증거사진을 비롯하여 "애플유저들의 바램"이 반영된 루머들이 난무할 것입니다. 실제로 애플은 유저들의 바램이 적용된 루머를 후속모델에 적용시키기도 합니다.

어쨋든 한국시간 10월5일 AM2:00 이 되면 "진짜 아이폰5의 디자인과 사양"을 볼 수 있고, 아이폰 후속모델인 아이폰6에 관한 루머들이 시작될겁니다.

그간 알려진 아이폰6에 관한 확실한 루머는 아이패드3에도 탑재될 예정이며 생산하기 시작한 A6프로세서가 탑재된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 곡면디스플레이(Curved Cover Glass)가 탑재된다. LTE(Long Term Evolution, 4G)가 탑재된다. NFC(전자지갑)를 지원한다. 2012년 3월에 아이패드3와 함께 출시된다. 정도의 루머가 있습니다.

루머(rumors)는 어디까지나 루머일뿐^^* 언제나 그랬지만 아이폰5도 아이폰6도 "나와봐야"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5를 패스하고 아이폰6를 기다리는 분들께는 rumors(X) delight(O) 가 될수도 있겠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