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다크 지오메트릭 월페이퍼 팩

T.B 2017. 12. 4. 07:16


금주의 월페이퍼 큐레이트 컬렉션은 우리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포토 퀄리티 이미지를 강조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플 이벤트 디자인이나 상업 광고 이미지에 이은 두번째로 기하학(geometric) 기반 월페이퍼들이 우리의 피드에서 탑 카테고리로 다운로드되었다.


오늘, 우리는 모바일 개발 스타트업 'STRV' 의 창의적 작품들을 특징으로하였다. 아래에서, 당신의 새로운 OLED 아이폰X 또는 모든 이전 모델의 아이폰들을 위한 완벽한 블랙 색상의 5가지 오리지널 작품을 찾도록 하라.


STRV 블랙 지오메트릭 월페이퍼들


STRV는 제품 관리, 상호작용 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과 테스트/Q&A를 포함혀여 여러가지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들의 컬렉션들을 브라우징 하는 것 만으로도 매우 인상적이다. 그들은 200개 이상의 앱 개발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레이아웃 또한 어시스트하였다. 나는 당신이 그들의 사이트를 통해 dribbble, Behance 페이지를 보기를 강력하게 권하고, 더하여 @strvcom 를 팔로잉 하도록 하라.


나는 우리의 독자들 중 많은 창의적인 디자이너들이 있다는 것과 특히 금주의 월페이퍼를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STRV는 정확한 스킬을 갖춘 실력있는 팀 멤버들을 찾고 있다! 그들의 '공석을 점검토록 하라'.


아래의 월페이퍼 컬렉션은 STRV가 다운로드를 위해 포스트 한 훌륭한 월페이퍼들의 일부일 뿐이다. '풀 컬렉션' 을 보고자 한다면 확인토록 하라. 그들은 총 21개의 이미지 컬렉션을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하는 .zip 파일도 호스트한다.


나는 우리의 독자 @cyrilzakka 덕분에 이 컬렉션을 발견했다. 당신 또한 당신의 작품 또는 다른 이들의 작품을 나에게 보냄으로써 월페이퍼 컬렉션에 기여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jim_gresham 를 통하거나 주중 다운로드를 따르기만 하면 된다.



DownloadNo. 17, Levels (iPhone)



DownloadNo. 15, Geometry (iPhone)



DownloadNo 18., Hills (iPhone)



DownloadNo. 14, Shapes (iPhone)



DownloadNo. 10, Piano (iPhone)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