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새로운 짧은 크리스마스 선물 광고 애플워치3세대 프로모팅


애플에서 오늘 새벽 유투브 채널에 크리스마스(Holiday) 선물에 관한 아이디어로 애플워치 3세대의 새로운 광고 시리즈를 개재했다. "The Gift of Go" 라는 타이틀의 4개의 동영상은 각각 특별한 활동 중 애플워치 3세대의 사용에 중점을 두었다.


광고는 스노우보딩, 축구, 워크아웃, 수영에 중점을 두었으며 각각 다른 하나씩의 애플워치3세대의 기능을 보여준다. 축구와 스노우보딩을 예를 들면 셀룰러와 텍스트 메시징을 통한 전화 통화를 설명한다.




워크아웃은 애플뮤직을 강조하고 수영은 워크아웃 앱에 중점을 둔다. 모든 광고들은 멀티태스킹을 통한 전환 기능의 동일한 일반적인 스타일을 공유하며 광고의 끝에서는 애플워치3세대 시리즈의 박스 포장지를 보여준다.




이 동영상들은 약 15초 길이로 애플이 인스타그램과 같은 사이트에서 소셜미디어 광고에 사용하는 동영상 길이다. 모든 동영상에서는 LTE를 탑재한 알루미늄 애플워치3세대 모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빨간색 디지털 크라운을 하나씩 분명하게 보여준다.


애플은 애플워치3세대를 특징으로 하는 첫번째 짧은 동영상을 공유하였으나 지난 9월 처음으로 발표한 이례로 애플워치 시리즈 광고를 여러차례 선보인 바가 있다.


애플워치3세대는 인기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LTE 모델의 가격은 $399부터 시작되고 LTE를 지원하지 않는 모델은 $329이지만, 애플워치3세대의 가치는 페어링을 해야 할 스마트폰 없이도 단독으로 전화, 메시징을 받을 수 있는 셀룰러 네트워크 모뎀 탑재임으로 LTE 모델이 권장된다.


원문: MacRumors


뉴욕 대학교(NYU)의 스콧 갤러웨이 마케팅 교수는 "광고는 가난한 이들에게 부과되는 세금이다." 라 '말한다'. 제품 구매력이 있는 이들은 더이상 광고를 보지 않으며 광고 자체가 하나의 컨텐츠가 되야 한다고 강조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rabbitCJ 2017.12.02 2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TE가 모델의 가격은'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