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폼롤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A Brand New Way to Use Your Foam Roller

폼롤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등, 복부 및 가슴을 만들자. 여기 방법이 있다.



풀오버(pullovers) 좋아하나? 벤치를 치우고 그 대신 폼롤러를 사용토록 하라. 최적의 척추 정렬과 어깨 역학을 촉진시키는 것 외에도 폼롤러의 불안정성은 당신이 엄격한 자세를 사용하고 모멤텀을 제거하도록 강제할 것이다.


Foam Roller Pullover



폼롤러는 당신이 코어를 타이트하게 잠궈두지 않는 한 움직이기 쉬운 경향성이 있다. 이는 당신이 폼롤러로 부터 떨어지지 않는 것을 유지하고자 저항하는 중요한 회전력을 생성한다. 흔들거림, 치팅, 비대칭 움직임 또는 바뀜은 당신으로 하여금 밸런스를 잃게 할 것이다.


풀오버는 이미 복근을 타겟으로 하는 효과로 알려져있지만 이 변형은 코어 활성을 더한다.


원문: T-Nation


Note. 풀오버는 가슴 하부와 전거근 운동으로 알려졌다. 전거근을 기반으로 상체 전반이 개입되며 대흉근, 광배근 등 어디에 집중하냐에 따라서 타겟팅 부위가 달라진다. 보통은 벤치 프레스 위에서 하지만 지면에서 EZ Bar 등으로 실시할 수도 있다. 위 영상은 운동의 방법을 알려주고자 함이 아니며, 운동 초보자들이 무작정 따라하다가는 다칠 수 있다는 예를 보여주기 위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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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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