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닭가슴살 고구마 왜 먹어요?



주변에서도 클린푸드를 중심으로 적정량의 양질의 지방을 충분히 섭취하고 일반식을 하면서 체지방을 낮게 유지하고 있다고 말을 하면 이해 할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운동을 엄청 쎄게 하냐? 면 '쎄게 할 때도 있고'(주 3일 ~ 4일) 몸 상태에 따라서 기능을 잃지 않을 운동들을 중심으로(주 5일 이하) 페이스를 조절합니다.


물론, 관절을 파운딩 치는 88년도식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하지 않습니다. 운동은 얼마나 많이 하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냐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선을 넘어서는 나쁜 식습관(예를 들면 밀가루가 포함되는 튀김 또는 기름진 음식 등)은 운동의 문제가 아닙니다. 만약 현재 식습관이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이라면 식습관 부터 개선하세요. 아래는 네추럴 보디빌딩을 지향하는 분들의 영양에 관한 생각과 경험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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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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