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스트래들 힙 벨트 스쿼트


Straddle Hip Belt Squats

스트래들 힙 벨트 스쿼트


이것을 T Bar Row 라고 생각하세요. 그렇지만 다리를 생각해봅시다. 그것은 여러분들의 대퇴에 연기(smoke)를 뿜어낼 것입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랜드마인(Landmine)을 응용하기 위해서 바벨, 벨트, 캐러비니어(carabineer)와 같은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또한 바벨의 한쪽 끝을 아무 구석 모서리에 받친 다음에 덤벨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셋업은 올드스쿨 T Bar Row 와 매우 유사합니다. 단지 로잉 대신에 스쿼팅을 하기만 하면 될 뿐이죠.


바벨의 한쪽 끝을 단단히 고정시킨 다음 다른 한쪽 끝에 벨트를 연결하고 스쿼팅을 시작합니다. 더 넓은 ROM을 위해서 너무 큰 플레이트(바벨 원판) 보다는 25lbs 짜리(약 11.3kg → 10kg)를 사용하도록 하세요.


이 셋업의 장점은 더 낮게 앉을 때에도 더 몸통을 곧게 세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바벨에 호(arch)가 그려짐으로써 여러분들의 각 횟수(rep)에서 계속해서 약간 뒤로 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원문: T-N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출처를 포함한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